마약에 취한 태국 마사지사 무더기 검거


보통 마사지는 다리끝 즉 발바닥에서 시작해서 한쪽 다리 위까지 올라오고 다음에는 다른 한쪽 다리, 이후에는 양쪽 팔로 이어집니다. 이후 업드려서 다시 다리와 몸통, 허리, 등, 목 어깨 등으로 이어집니다. 머리 마사지는 저는 괜찮은데 개인에 따라 원하지 않으시면 않하겠다고 의사 표시를 하셔도 됩니다. 이 사실이 알려지면서 경북 지역 전역에 ‘비상’이 걸렸다. 해당 여성의 국내 체류 전체 행적이 뚜렷하지 않은 데다 접촉 가능성이 있는 남성에 대한 역추적도 쉽지 않았다. 무엇보다 이 여성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면서 성매매를 했다는 정황이 포착됐다.


마사지사는 잘생겨질 수 있다는 설명으로 멤버들의 귀를 솔깃하게 만들었습니다. ※ 사업주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등록/수정/비공개등의 처리를 해드리고 있으며 대표자명/전화번호/주소/직원수 항목별 비공개 처리가 가능합니다. 타입별 룸이 있어서 출장오신 비지니스 맨, 연인&친구, 가족모두고고타이에서 편안하게 태국마사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십여년전, 하루종일 서서 일을 하다 보면 어깨고 허리고 다리고 안 아픈 곳이 없습니다.


이러한 모습은 스파,마사지사들에게 강한 인상을 심어줍니다. 스파,마사지 서비스를 대충 할 수가 없습니다. 마사지룸에서 마사지옷으로 갈아 입은 후 바로 벌러덩 눕지 않습니다. 오면 반갑게 " 싸바이디 마이캅(여성은 카 )?하고 조용히 묻습니다. "안녕하세요" "기분 좋아요?


이 대표는 “마사지라는 글자만 봐도 사람들이 퇴폐업소를 생각한다”며 “이같은 이미지를 탈피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실제로 건전한 마사지를 지향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영상이 나간 후 자발적으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왜 옹호하냐는 댓글이 많이 달렸다. 태국인들에게 불법으로 건너온 책임이 없지 않다.


현지인과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 높은 저렴하고 가성비 높은 마사지샵을 소개한다. 꼭 들려야 할 곳이 있다면 도이수텝 산(1676m)의 해발 1073m에 있는 왓 프라 탓 도이수텝이다. 도이수텝 사원은 소승불교(Theravada) 사원이다. 치앙마이가 14세기 란나 왕국의 중심지였던 영향으로 태국에서 가장 신성한 순례지 중 하나로 여겨진다. 사원에 올라가면 치앙마이 시내를 조망할 수 있다. 치앙마이를 여행하며 이방인에게도 스스럼없이 웃음을 선사하는 낙천적이고 관대한 그들의 ‘타이스마일(Thai Smile)’을 봤다.


푸켓라구나 단지내 앙사나 스파등에서도 종종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우기에는 고객이 없기 때문에 한 사람이라도 더 모시기 위한 프로모션이 호텔스파에 많습니다. 잘 이용하면 브랜드 마사지점과 비슷하거나 좀더 내는 요금으로 호텔스파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돈은 상관없다. 제대로 된 마사지를 받고 싶다"하면 4성급 호텔이상으로 가서 호텔스파를 받으십시오. 호텔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바로 스파입니다.


일반 여행자들은 저렴한 호텔스파를 찾기 어렵습니다. 호텔스파는 비수기인 우기(5월~10월)에 10~50%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합니다. 일부 호텔스파샵은 "1 pay ,1 free" 라는 프로모션을 스파샵 앞이나 호텔 로비에 광고를 합니다. 2명이 오면 1명만 돈내고 1명은 무료라는 의미입니다. 후아힌의 "소 소피텔소"와 같은 리조트도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합니다.


아무래도 오일을 몸에 바르고 미끄러지는 성격때문에 목, 어깨, 등 쪽의 뭉친 잔근육 같은 것을 풀기가 쉽고, 향도 나쁘지 않고 여러모로 오일 마사지도 특이한 경험을 줄 수 있습니다. 처음에 오일 마사지라고 하고, 속옷만 입기 때문에 왠지 이상하게 여겨져 하지 않았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좋았습니다. 다만 주의하실 점은 일단 가격이 보통 한시간에 사백밧 정도가 보통인데, 샵에 따라서 조금 많이 받는 곳이 있습니다. 그런 곳에서는 그냥 받지 않으시는 것이 무방하죠. 김씨의 업장에서 일했던 태국 여성 B씨는 국내 마사지 업소에서 일하는 이들 중 상당수가 ‘성병 포비아(공포증)’에 노출돼 있다고 털어놨다. 국내에 들어와 마사지 업소에 취업하는 외국인 노동자 중 적지 않은 이들이 일명 ‘마마상’을 통해 들어오는데, 서로의 ‘건강 상태’ 등에 대해 알 길이 없다는 것이다.


원조 태국 마사지는 타이마사지(누엇 타이)로 오일등을 사용하지 않고 맨 손과 몸의 압력만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는 방식이다. 무엇보다 세상 편한 이동이 가능해서 시내 어디든 지하철로 이동할 수 있는 게 너무 좋습니다. 5성급 호텔을 5만 원대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5만 원이 넘는 숙소는 깔끔한 시설과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호텔 가격이 저렴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머무르기에도 좋은데요. 군것질거리와 과일음료, 천연염색 옷, 액세서리, 수공예품 등 볼거리와 먹거리가 많다. 발 마사지와 타이마사지를 하는 곳들이 골목에 많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팁은 현금으로 마사지사에게 직접 주는 것이 관례다. 동남아 여행 중 필수 코스로 손꼽히는 마사지 역시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죠.현지 마사지샵에서는 1시간에 약 4~5천 원 정도입니다. 다른 동남아 여행지에 비해 마사지 가격 또한 저렴한 편이죠. 치앙마이 서북쪽으로 자동차로 2시간 거리에는 도이인타논 국립공원(Doi Inthanon national park)이 있다. 태국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해발 2500m급이다.

의정부op 의정부 오피 의정부 오피 의정부오피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